금요일, 2월 20, 2026
Home경제뚜레쥬르X산리오 케이크 떴다…최대 30% 할인에 키링까지

뚜레쥬르X산리오 케이크 떴다…최대 30% 할인에 키링까지

출처=CJ푸드빌

[뉴스턴=고인영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연말 시즌을 맞아 ‘Holiday Dream’ 콘셉트의 ‘윈터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를 17일 공개했다. 이번 라인업의 핵심은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케이크 5종이다.

뚜레쥬르는 헬로키티·마이멜로디·쿠로미·시나모롤·폼폼푸린 등 글로벌 인기 캐릭터를 케이크 디자인에 반영해 시즌 한정판의 희소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 캐릭터별 특색 담은 디자인
‘시나모롤 드림볼’은 초코 시트와 초코 크림을 층층이 샌드한 제품으로, 상단의 시나모롤 볼 장식을 키링이나 트리 오너먼트로 활용할 수 있다. ‘헬로키티의 홀리데이 드림’은 트리 형태의 케이크 옆에 눈을 맞으며 잠든 헬로키티 장식을 배치하고, 딸기 요거트 생크림과 콤포트를 샌드했다.

초코 풍미를 강조한 ‘쿠로미의 초코초코콕!’은 산타 모자를 쓴 쿠로미가 올라가는 형태로 크런치와 초코 크림을 사용했다. 이 외에도 ‘마이멜로디의 스윗베리’, ‘폼폼푸린의 푸딩드림’ 등으로 캐릭터 라인업을 완성했다.

■ 시그니처 제품에도 홀리데이 감성 더해
뚜레쥬르의 대표 생크림 케이크인 ‘스트로베리 퀸’도 연말 분위기에 맞춰 새단장했다. 레드 컬러 패키지와 우아한 홀리데이 장식을 더해 시즌 무드를 강조했다. 깊은 풍미의 생크림과 듬뿍 올린 딸기, 비즈 레이스 띠지로 구성된 뚜레쥬르의 시그니처 제품이다.

크리스마스 상징 캐릭터를 테마로 한 ‘헬로우 산타’, ‘메리 루돌프’, ‘해피 눈사람’ 등 시즌 한정 디자인 케이크도 함께 선보인다.

■ 사전 예약 시 최대 30% 할인
뚜레쥬르는 다음 달 22일까지 뚜레쥬르 앱에서 윈터 홀리데이 제품 50종을 예약하면 멤버십 쿠폰 적용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예약 기간에는 산리오캐릭터즈 케이크와 랜덤 키링을 함께 구성한 세트(한정 수량)를 15%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예약한 제품은 다음 달 19~25일 매장에서 픽업 가능하며, ‘스트로베리 퀸’은 다음 달 5일부터 수령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사랑스럽고 특별한 시즌 케이크를 통해 고객이 연말의 설렘을 가득 느끼길 바란다”며 “뚜레쥬르 케이크가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드는 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 Advertisment -

최신기사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