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턴=고영우 기자]휠라 키즈가 아이들을 위한 판타지 몰입형 러닝 페스티벌 ‘휠라 키즈 티니핑런’ 참가 접수를 시작했다.
미스토코리아가 전개하는 아동복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는 SAMG엔터테인먼트의 인기 애니메이션 IP ‘캐치! 티니핑’과 협업한 대규모 러닝 행사 ‘휠라 키즈 티니핑런’을 오는 4월 25일 서울 여의도 물빛광장에서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총 3000명 규모로 진행된다.
■ 티니핑 세계관 입은 ‘판타지 몰입형 러닝’
‘휠라 키즈 티니핑런’은 단순한 달리기 행사가 아닌, 아이들이 좋아하는 티니핑 세계관을 러닝 콘텐츠에 접목한 체험형 스포츠 페스티벌다. 아이와 가족이 함께 걷고 뛰는 ‘플립 잇 런(FLIP IT RUN)’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티니핑 캐릭터를 직접 만날 수 있는 판타지 존과 다양한 체험 부스가 운영될 예정이다.
휠라 키즈는 이번 행사를 통해 운동과 놀이, 캐릭터 경험을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키즈 스포츠 문화를 제안한다는 계획이다.
■ ‘꾸미 패키지’부터 실속형까지…참가 패키지 구성은
참가 패키지는 아동 대상 ‘꾸미 패키지’와 아동·성인 대상 ‘베이직 패키지’ 두 가지로 구성됐다.
꾸미 패키지는 휠라 키즈의 스테디셀러 ‘꾸미’에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의 인기 캐릭터인 프린세스 하츄핑과 레전드 티니핑을 적용한 ‘티니핑 휠라 꾸미 라이트’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구성이다. 여기에 티셔츠, 넥쿨러, 양말, 배번호표 등이 함께 제공된다.
베이직 패키지는 티니핑 휠라 꾸미 라이트를 제외하고, 티셔츠·넥쿨러·양말·배번호표 등 기본 아이템 위주로 구성해 실속을 강조했다.
■ 2019~2022년생 아동 대상…래플로 참가자 선정
이번 행사는 2019년생부터 2022년생 아동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7일 오전 11시부터 자정까지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래플(추첨) 방식으로 접수된다. 당첨자는 8일 개별 발표될 예정이다.
미스토코리아 관계자는 “아이들이 가족과 함께 뛰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고, 건강한 일상의 리듬을 만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온 가족이 함께 호흡하고 소통하는 특별한 러닝 축제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