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2월 20, 2026
Home연예NCT WISH, 데뷔 2주년 기념 '위시 베이커리' 팝업 개최... 성수동에 펼쳐진 세계관

NCT WISH, 데뷔 2주년 기념 ‘위시 베이커리’ 팝업 개최… 성수동에 펼쳐진 세계관

[뉴스턴=고영우 기자]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가 데뷔 2주년을 맞이하여 성수동에 특별한 공간을 마련했다. 지난 4일 진행된 일반 예약 당시 서버가 마비될 정도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팝업스토어 ‘위시 베이커리(WISH BAKERY)’가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이번 행사는 단순한 굿즈 판매를 넘어 멤버들의 캐릭터인 위시돌이 빵을 굽는다는 귀여운 세계관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데뷔 2주년의 의미를 담은 정교한 디테일

이번 팝업스토어의 명칭은 ‘NCT WISH POP UP [WISH BAKERY]’로 결정됐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계정을 통해 공개한 타이머 시간을 데뷔 시간과 정밀하게 맞추는 등 팬들만이 알 수 있는 세심한 디테일을 곳곳에 배치했다. 팬들은 단순히 물건을 구매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NCT WISH 특유의 청량하고 사랑스러운 감성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다.

성수동 더가베서 16일간 진행… 입장 시 주의사항

팝업스토어는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에 위치한 ‘더가베(The Gabe)’에서 2월 7일부터 22일까지 총 16일간 열린다. 운영 시간은 매일 오후 12시부터 8시까지이며, 지하철 2호선 성수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접근 가능하다. 다만 매일 1회차는 공식 팬클럽인 ‘NCTzen WISH’ 전용 회차로 운영되므로 일반 예약 방문객들은 본인의 예약 시간을 사전에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한정판 굿즈와 체험형 콘텐츠로 팬심 공략

현장에서는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다양한 MD 라인업이 준비됐다. 크루아상, 바게트 등 베이커리 메뉴와 결합된 디자인의 ‘위시돌’ 인형을 비롯하여, 방문객이 직접 문구를 넣을 수 있는 커스텀 티셔츠 제작존이 운영된다. 또한 최애 멤버의 프레임을 선택할 수 있는 포토부스와 랜덤 굿즈를 획득할 수 있는 캡슐 머신 등 즐길 거리가 풍성하다.

- Advertisment -

최신기사

인기기사